롯데월드타워와 몰이 코로나19 여파로 지친 고객들의 일상을 위로하기 위해 다양한 공간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생활속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롯데월드타워와 몰은 단지 전체에 매일 정기적인 소독을 실시중이다. 방역은 매일 6회(주간 4회, 야간 2회) 진행되며, 개별 매장 상시소독도 별도로 진행하고 있다.

롯데월드타워와 몰은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이행하기 위해 단지 전체에 생활방역을 시행하고 있다.
롯데월드타워와 몰은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이행하기 위해 단지 전체에 생활방역을 시행하고 있다.

◇ 아이들 오감을 자극할 다양한 매장

롯데월드몰은 집에서 답답했을 아이들을 위해 오감 자극 매장을 쇼핑몰 4층 키즈존에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째깍악어'는 도시농부 클래스, 오감 클래스, 드로잉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오프라인 매장이다.

익스트림 실내 놀이터 '챔피언 더 블랙벨트'에서는 5~6세부터 초등학교 고학년 이상 대상까지 로프와 슬라이드를 이용해 와일드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지하 1층 ‘타미야 프라모델 팩토리’에서는 프라모델과 미니카 구매는 물론 직접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팝 히어로즈 스토어에서는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포토존을 설치하고, 한정판 피규어 외에도 다양한 캐릭터 피규어를 판매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수의사 직업 체험존 '동물병원'을 새롭게 오픈한다.

◇ 가정의 달, 신혼부부와 가족 단위 프로모션도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서울 호텔은 초고층에서 야경을 즐길 수 있는 'Romantic Getaway (로맨틱 겟어웨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시티뷰 1박, 시그니엘서울 50 만원 상당의 크레딧(Credit), 달콤한 케이크와 샴페인, 오후 6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등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은 40주년 기념 'Party Red in Spring (파티 레드 인 스프링)' 행사를 진행해 페라가모, 발렌시아가 등 해외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하며, 잠실점 에비뉴엘은 업사이클 슈즈 브랜드인 '포워드' 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론칭한다.

◇ 가족∙연인들을 위한 전시, 공연도 마련

롯데뮤지엄은 코로나19로 휴관했던 달 착륙 50주년 기념 한국 특별전인 'To the Moon with Snoopy (투 더 문 위드 스누피)'를 5월 8일부터 6월 21일까지 재개관한다. 철저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지키기 위해 당분간 도슨트 및 단체 관람은 허용하지 않으며, 나만을 위한 프라이빗 전시 관람 프로그램도 홈페이지 사전 예매를 통해 가능하다.

롯데콘서트홀도 JTBC 슈퍼밴드를 통해 인지도를 높인 뮤지션 '멜로우 키친'이 베토벤, 모차르트등 고전주의 시대 거장들의 음악을 재즈로 편곡해 선보이는 '엘 토요 콘서트'로 5월 16일 토요일 오전 11시 관객들과 다시 만난다.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 브릿지에 설치된 고보라이트에서 조명 쇼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 브릿지에 설치된 고보라이트에서 조명 쇼

한편 롯데월드타워는 한국관광공사 '야간관광 100선'에 선정된 서울스카이 전망대, 석촌호수와 함께 야간 관광 활성화를 위해 형형색색의 고보라이트 쇼를 선보인다. 5월 한달 간 매일 저녁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에비뉴엘 브릿지에서 연출되는 고보라이트 쇼는 그 동안 타워에서 진행되었던 주요 행사 이미지를 형상화해 다채로운 색상과 무늬로 연출된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