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5월 황금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연다. 사진은 하이마트 매장에서 회사 모델이 관련 상품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롯데하이마트가 5월 황금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연다. 사진은 하이마트 매장에서 회사 모델이 관련 상품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가 5월 황금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전국 460여 개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골든쇼핑위크, 서큘레이터 리퍼 상품 기획전 등을 연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도 인기 상품 한정수량 특가 기획전, 댓글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전국 매장에서 오는 30일부터 5월14일까지 ‘가정의 달 골든쇼핑위크’ 기획전으로,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게임기, 인공지능 스피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부터 부모님을 위한 식기세척기, 안마의자 등 여러 품목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여기에 상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도 추가로 준다.

서큘레이터 리퍼 상품 기획전도 연다. 4월 30일부터 5월 11일까지 전국 6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일 서큘레이터 리퍼 상품을 한정수량 판매한다. 행사 제품은 소비자 단순 변심 반품 모델로, 사용감이 비교적 적고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다. 정상가 11만 9000원에 판매하는 상품을 7만 9000원으로 약 33%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모델도 있다. 행사는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도 ‘가정의 달’ 기획전과 이벤트가 열린다. 5월 1일부터 10일까지 ‘하이마트는 사랑을 싣고’ 기획전에서, 아이들을 위한 휴대폰·완구부터 부모님을 위한 안마의자·용돈박스 등의 상품을 볼 수 있다.

5월 1일 하루동안 ’앱(APP)뿐 선물 같은 하루’ 기획전도 한다. 오전 10시부터 23시까지 매시 정각, 인기 상품을 하이마트 앱에서만 한정수량 특별가로 판매한다. 삼성전자 갤럭시 S6 라이트, 캐리어 투인원(2 in 1) 에어컨(52.8m²+18.7m²) 등이다.

롯데하이마트 하영수 마케팅부문장은 ”휴일이 특히 많은 5월 징검다리 연휴를 앞두고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하이마트에서 가족들을 위한 선물을 미리 준비하고 연휴동안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