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슬기로운 숙박생활' 프로모션 포스터
G마켓·옥션 '슬기로운 숙박생활' 프로모션 포스터

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이 오는 30일까지 호텔, 펜션 등 국내 숙박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슬기로운 숙박생활' 프로모션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코로나19 확산세가 안정기로 접어들면서 증가하는 국내 여행 수요를 반영해 기획됐다. 실제로, 4월 들어(4/1-4/26) G마켓과 옥션의 국내 숙박 상품 판매량은 전월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 펜션 숙박 판매량은 98% 증가했고, 호텔/레지던스는 전체 65% 증가했다.

이에 G마켓과 옥션이 대표 숙박 예약사이트와 손잡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여기어때'와 함께 '청결 인증'을 받은 숙박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호텔 및 펜션의 경우 전문 방역 검증 업체의 인증을 받아 사전 방역 작업에 대한 신뢰도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1박 기준 '켄싱턴 리조트 설악비치'는 7만500원부터, '여수 웨스트힐스 프라이빗 풀빌라'는 11만2800원부터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은 매월 '야놀자'와 함께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만5천원까지 할인되는 5% 중복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4월은 4대 카드(신한/KB국민/NH농협/하나)를 이용해 결제할 경우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즉시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인터파크', '웹투어' 등 총 11개 여행사가 프로모션에 참여했다. 당일숙박도 예약 가능하며, 특급호텔, 풀빌라, 단독독채, 애견펜션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임지연 이베이코리아 여행팀장은 "소독과 방역을 강화하고 청결 인증에 만전을 기하는 곳을 선별해 소개하는 만큼 코로나블루를 극복하기 위한 국내 여행 활성화에 보탬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