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자 유지보수 서비스 글로벌 기업인 리미니스트리트(Rimini Street 김형욱 지사장)가 SAP S/4HANA에 대한 유지보수 서비스를 전세계적으로 공식 발표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2008 년부터 SAP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SAP 비즈니스 스위트 7(Business Suite 7)', S/4HANA 애플리케이션, SAP HANA 및 사이베이스 데이터베이스(Sybase databases)를 운영하고 있는 수백 개 고객들에게 입증 받은 프리미엄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들에게 SAP 제품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Application Management Services, AMS)를 제공한다.

S/4HANA에 대한 리미니스트리트의 지원은 SAP피오리(FIORI) UI, 인-메모리 SAP HANA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한 S/4HANA 의 기능적, 기술적 구성요소들에 대한 풀 스위트를 모두 포괄한다. 즉각적인 지원이 특징인 당사의 지원 프로그램은 리미니스트리트가 'SAP 비즈니스 스위트 7(Business Suite 7)'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선두의 제3자 제공업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반이 되었으며, S/4HANA 유지보수 서비스에도 이와 동일한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크리티컬 이슈(P1)에 대해 15분 이내 응답 시간을 보장하는 업계 선두의 서비스수준협약 (SLA, Service Level Agreement)을 준수하며, 고객들은 업그레이드나 마이그레이션없이 최소 15 년간 현재 소프트웨어 버전에 대한 리미니스트리트의 유지보수 지원을 보장 받을 수 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고객이 향후 몇 년간 현재의 'SAP 비즈니스 스위트 7(Business Suite 7)'나 이전 버전의 제품을 계속 운영하든, 추후 새로운 SAP S/4HANA로 완전히 전환하든, 또는 하이브리드 아키텍처에서 동시에 두 제품을 모두 사용하든 어떤 환경에서도 입증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미니스트리트의 CEO 세스 레이빈(Seth A. Ravin)은 “리미니스트리트는 SAP S/4HANA에 대한 유지보수 지원을 포함해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함으로써 SAP 라이선스 사용권자에 대한 지원 옵션을 확대하고, 고객들이 실행하고자 하는SAP 제품 및 릴리스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ROI(투자수익률)을 극대화하고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