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현빈, '보그맘' 이어 '소녀의 세계'까지 활동 영역 무한한 연기돌로 눈도장

사진 = tvN D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방송 캡처
사진 = tvN D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방송 캡처

YGX 가수 겸 배우 권현빈은 지난 22일 공개된 tvN D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1화 에필로그에 깜짝 선물같은 등장으로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권현빈은 1화 말미에 공개된 에필로그에서 여주인공 오나리(오마이걸 아린)의 원픽 아이돌 마라흑당소년즈 멤버 정우경으로 첫 등장했다.

깔끔한 블랙니트를 입은 정우경은 서미래(한채경)의 부탁으로 그의 열성 팬인 오나리를 만나 "생일선물이야"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오나리 뿐 아니라 시청자들까지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오나리는 자신의 원픽 아이돌인 정우경의 등장에 눈도 깜짝 하지 않고, 숨도 쉬지 못하는 '찐팬'의 면모를 보여 앞으로 정우경의 존재감과 역할에 대한 기대감까지 상승시켰다.

앞서 MBC 드라마 '보그맘'(2017)에서도 유치원 원장의 아들이자 선생님 현빈 역을 맡으며 연기에 도전했던 권현빈은 이번 드라마에서 보다 비중 높은 역할로 연기돌로서의 색다른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로 주목을 받은 권현빈은 솔로 가수 VIINI(비니)로 지난해 8월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디멘션(DIMENSION)'을 발매했으며, 지난달 4일 새 싱글 앨범 'Moon & Butterfly(문 & 버터플라이)'를 발매하며 가수로서도 멋진 활약을 이어갔다.

김현미 라이프&컬처팀 객원기자 lifencultur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