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행세계의 문이 열린다...이민호 X 김고은

17일 첫 방영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가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된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라틴 아메리카 지역은 첫 방영일부터 매회 정규 방송 종료 후 공개되며, 그 외 지역은 6월 13일 전 회차 동시 공개된다.

<더 킹: 영원의 군주>는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그리는 차원이 다른 판타지 로맨스다.

<더 킹: 영원의 군주>는 [파리의 연인]부터 [도깨비], [태양의 후예], [미스터 션샤인]까지 매 작품 신드롬을 일으킨 최고의 스토리텔러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대한제국과 대한민국이라는 ‘평행세계’를 그린다. 김은숙 작가는 현실에 기반을 둔 로맨스에도 발군의 실력을 발휘했지만, 독보적인 상상력을 바탕으로 한 판타지에서 특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시크릿가든], [도깨비]에 이어 <더 킹: 영원의 군주>를 통해 김은숙 작가가 보여줄 판타지 세계관에 전 세계의 눈길이 집중되고 있다.

3년 만에 반가운 컴백 소식을 알린 이민호와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하며 남다른 필모를 쌓아가고 있는 김고은의 첫 만남 또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각각 [상속자들]과 [도깨비] 이후 김은숙 작가와의 두 번째 만남으로 역대급 시너지를 예고한다.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 이민호는 카리스마 넘치는 2020년 대한제국 황제 이곤 역을 맡았고, 김고은은 어린 시절부터 동화 속 공주들보다 [경찰청 사람들]에 심취했던 걸크러쉬 넘치는 6년 차 대한민국 강력반 형사 정태을 역을 맡았다. 여기에 우도환, 김경남, 정은채, 이정진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한다.

차원이 다른 두 개의 평행세계의 문을 활짝 열어줄 <더 킹: 영원의 군주>는 때로는 설레고, 때로는 시린 로맨스로 전 세계를 사로잡을 것이다.

서정 라이프&컬처팀 객원기자 lifencultur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