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무비차트 1위 & 금주 개봉 외화 중 박스오피스 1위 기염!

<해리 포터> 시리즈 다니엘 래드클리프와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존 윅> 제작진이 만나 세계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영화 <건즈 아킴보>가 지난 4월 15일(수) 국내 개봉되어 공개 첫날 CGV 무비차트 1위, 영진위 통합전산망 금주 개봉 외화 중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건즈 아킴보>는 파리 한 마리 못 죽이지만 키보드만 잡으면 터미네이터가 되는 찌질남 ‘마일즈’가 진짜 목숨을 건 게임 ‘스키즘’에 강제 로그인되면서 양손에 총을 박제한 채 추격을 벌이는 익스트림 킬링배틀.

<건즈 아킴보>의 이 같은 성적은 동시기 경쟁작인 <서치 아웃>과 비교해 스크린수가 절반 미만, 뿐만 아니라 3위인 <1917>과 4위인 <라라랜드> 보다도 적은 스크린수였던 것에 반해 관객들의 높은 관심과 선택을 받았던 의미 있는 결과라고 볼 수 있다. 꾸준히 전체 예매율 1위의 자리를 지키며 눈길을 끄는 <건즈 아킴보>는 “정신없이 몰아치는 액션이 압권이다”(CGV_푸르른**), “존잼 개잼 핵잼! 역시 액션이 짜릿해”(CGV_슈크림**), “근래 본 영화 중에 제일 최고입니다! 스트레스가 확 풀리네요”(CGV_wo******), “매드맥스 제작진답게 거침없는 영상과 폭발력”(CGV_idio******) 등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과 함께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던 극장가에서 오랜만에 만나는 즐겁고, 속 시원한 영화로 관객들에게 완벽한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건즈 아킴보>의 주연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한국 관객들에게 전하는 개봉 기념 인사 영상을 보내 시선을 모은다. 4/16(목) CGV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 그는 “<건즈 아킴보>가 4월 15일 CGV에서 개봉하게 돼 매우 기쁩니다”라고 한국 개봉에 대한 소감을 전하며, “전 세계가 어려운 시기인만큼 이 영화가 여러분들에게 작은 활력소가 되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감사합니다!”라고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로하며, 안위를 빌어 눈길을 끈다.

<건즈 아킴보>는 댓글 하나 잘못 달았다가 양손에 권총이 박제된 채 실제 목숨이 걸린 살인 게임에 강제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독창적인 스토리를 담은 작품. <어벤져스><더 울버린><호빗> 시리즈의 시각 효과를 담당한 제이슨 레이 하우덴 감독의 연출로 참신한 상상력은 물론 화려한 영상미가 더해진 웰메이드 스타일리시 액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존 윅><메이즈 러너> 등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영화 제작진들이 합세해 완벽한 시너지를 이루며 제44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제52회 시체스영화제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 초청되어 높은 완성도를 입증했다.

올봄 극장가에 짜릿한 액션 쾌감을 선사할 독창적 익스트림 킬링배틀 <건즈 아킴보>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서정 라이프&컬처팀 객원기자 lifencultur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