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배냇박스 9차모집 안내 포스터 [사진=아이배냇]
아이배냇 배냇박스 9차모집 안내 포스터 [사진=아이배냇]

아이배냇이 오는 30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로 육아 시간이 늘어난 전국 영유아가정 응원을 위해 ‘배냇박스’ 무료 증정을 실시한다.

배냇박스 캠페인은 매달 50가정에 프리미엄 아이배냇 먹거리와 육아필수품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하는 아이배냇 대표 영유아응원 캠페인 중 하나다. 신청대상은 출생 후 3개월~12개월 자녀를 둔 부모로 아이배냇 공식쇼핑몰에서 접수할 수 있다. 발표일은 5월 6일이다.

9차 배냇박스는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2단계 400g ▲베베 햅쌀이유식 ▲아이배냇 생유산균 ▲배도라지조아 ▲사과조아 ▲딸기조아 등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육아 필수템으로는 ▲꼬꼬노리 ‘세모볼 이유식기’ ▲꼬무신 ‘아기슈즈’ ▲밤보네이처 ‘미니지퍼백’ ▲웅진 ‘엄마는 생각쟁이 잡지’ ▲페넬로 ‘방수기저귀 스위밍 팬츠 대형’이 증정된다.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2단계는 생후 6개월부터 먹일 수 있는 제품으로 ‘베타-카제인’ 함량이 많아 배앓이를 감소시켜 소화흡수가 잘 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면서 장시간 가정에서 영유아를 양육해야 하는 상황이 늘어나 육아맘, 육아대디의 고민이 늘어나고 있다”며 “아이배냇 베스트셀러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