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 권봉석 배두용)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자에게 10% 환급 외 다양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한국에너지공단은 3월 말부터 올 연말까지 에어컨, 공기청정기, TV, 세탁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10개 품목의 으뜸효율 가전을 구입하면 개인별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비용의 10%를 환급해주고 있다. 환급 신청은 내년 1월 15일까지 으뜸효율 환급사업 홈페이지에서 구매 제품의 효율등급라벨 사진, 제조번호명판 사진, 거래내역서, 영수증을 첨부해 신청하면 된다. 예산(1500억원)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된다.

LG전자 가전은 190여 개 모델이 환급 대상에 해당한다. 회사는 고효율 가전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정부 환급금과 별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LG전자는 190여 개 으뜸효율 가전 환급 대상 모델 구매자에게 정부 환급금과 별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190여 개 으뜸효율 가전 환급 대상 모델 구매자에게 정부 환급금과 별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LG전자]

LG전자 베스트샵이나 백화점 내 LG전자 매장에서 6월 30일까지 으뜸효율 환급 대상 가전 구입자 대상으로 ‘으뜸에 혜택을 더하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환급 대상모델 구매 후 LG전자 멤버십 앱 이벤트 버튼을 누르면 응모할 수 있다. 참여자 중 2020명을 추첨해 트롬 스타일러 플러스,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베스트샵 매장모형 블록,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증정한다.

환급 대상인 울트라 HD TV(75/65/55/49형) 구매자는 환급금 외 캐시백, 모바일 상품권 등 최대 20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탠드형 투인원 휘센 에어컨 구매자는 최대 45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받는다. 저효율 정속형 에어컨 10년 이상 사용자가 2020년형 휘센 씽큐 에어컨으로 구매·교체하면 LG전자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온·오프라인 매장 환급 대상인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AS309DWS, AS247DWE)를 구입하면 무빙휠을 받는다. LG전자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하면 케어솔루션 유지관리서비스도 1회 무상 제공된다. 또, 트롬 세탁기 21kg 제품을 미니워시, 스타일러, 14kg 이상 건조기 등 다른 의류관리가전과 동시에 구입하면 환급금 외 최대 80만원의 추가 캐시백이 지급된다.

베스트샵 구매자에게는 금액대별 멤버십포인트 증정, 제휴카드 연계 포인트 및 캐시백 프로그램, 매장 방문 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