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LG 휘센’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맞아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에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LG 휘센’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맞아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에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대표 권봉석, 배두용)가 ‘LG 휘센’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1일부터 오늘 30일까지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020년형 LG 휘센 씽큐 에어컨 구매자에게 캐시백, 제품 업그레이드,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휘센 씽큐 에어컨은 다양한 듀얼 라인업과 크라운 스페셜 등으로 구성돼 있다.

크라운 스페셜 모델을 구매자는 최대 70만 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크라운 스페셜은 대형 평수에 특화된 제품으로 냉방면적이 89.1㎡(27형)와 81.8㎡(25형) 모델이다. 듀얼 디럭스 이상 모델 구매자는 최대 30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제품 업그레이드도 받을 수 있다. 듀얼 스페셜 이상의 투인원 모델을 구매하면 일반 벽걸이에어컨을 공기청정 기능이 적용된 제품으로 받게 되는데 이는 20만원 상당의 혜택이다. 또한 듀얼 프리미엄 이상 모델을 구매자는 극세필터를 자동 청소하는 필터 클린봇이 탑재된 모델로 업그레이드를 받는다.

정속형 에어컨 10년 이상 사용자가 2020년형 휘센 씽큐 에어컨을 구매하면 LG전자 홈페이지 이벤트에 참여해 최대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임정수 LG전자 한국영업본부 B2B마케팅담당 담당은 “지난 20년간 고객들이 보내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국내 에어컨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