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NS홈쇼핑
출처=NS홈쇼핑

NS홈쇼핑이 오는 30일 오전 9시 25분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 3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NS홈쇼핑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3에는 시즌 1,2를 진행했던 김성은이 돌아온다. 셋째 출산 후에도 여전히 완벽한 몸매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패션 토크쇼 스타일 프로포즈를 이끌어간다. 새롭게 단장한 프로그램에서는 실시간으로 트렌드에 맞는 패션센스를 보여주는 '김성은의 드레스룸 라이브', 방송 중 선보이는 패션 아이템으로 비포앤 애프터 착장 샷을 보여주는 코너를 준비했다.

오는 30일 오전 9시 25분에는 가디건 겸용 아우터로 간절기부터 여름 내내 입을 수 있는 멀티아이템 'SOUP 리조트 트렌치코트'(6만9000원) , 사방스판 소재로 편안한 착장감과 세가지 컬러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페플럼제이 팬츠 3종'(5만9000원) 등 을 만날 수 있다.

스타일프로포즈 시즌3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ARS자동전화 주문 시 10% 즉시 할인에 앱으로 구매 결제 시 10%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정 카드 결제 시 5%청구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한진호 NS홈쇼핑 TV패션영상팀 팀장은 “트렌디하고 활용도 높은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는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3의 첫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