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는 26일 선보이는 'HP 프로액티브 시큐리티'가 세계 최첨단 엔드포인트 보안 서비스라고 강조했다. [사진=HP코리아]
HP는 26일 선보이는 'HP 프로액티브 시큐리티'가 세계 최첨단 엔드포인트 보안 서비스라고 강조했다. [사진=HP코리아]

HP가 26일 한층 진보된 최신 보안 솔루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날 선보인 보안 솔루션은 ▲HP 프로 시큐리티 에디션(중소기업용) ▲HP 프로액티브 시큐리티(중견기업용) ▲HP 슈어 클릭 엔터프라이즈(대기업 및 정부용) 등 3종으로, 모든 규모의 사용자를 보안 위협으로부터 지켜주기 위해 개발됐다.

HP 프로 시큐리티 에디션은 올해 여름 HP 엘리트 PC를 구매하는 일부 소비자에게 제공된다. HP 프로액티브 시큐리티의 파일럿 버전은 현재 일부 사용자에게 제공되고 있으며 4월에 전 세계 고객 및 파트너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HP 슈어 클릭 엔터프라이즈는 5월 출시 예정이다. HP 슈어 클릭 프로는 올해 9월 30일까지 타사 기기에서도 무료로 내려받기가 가능하다.

알렉스 조(Alex Cho) HP 퍼스널 시스템 부문 사장은 “사이버 보안 위협이 심각해지는 상황에서, 이를 보호하고 예견하며 회복시킬 수 있는 보안 솔루션 요구가 커졌다”며 “HP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보안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모든 영역의 비즈니스에 제공해 점점 더 진화하는 사이버 보안 위협에 맞서고 있다”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