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웅진식품
출처=웅진식품

웅진식품은 광명찾은 결명자가 오는 22일까지 월정액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와 손잡고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하고 밀리의 서재와의 이벤트 기대평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광명찾은 결명자 1박스와 밀리의 서재 1개월 구독권을 제공한다.

광명찾은 결명자는 100% 국산 결명자와 흑미를 깨끗하게 우려냈으며, 쌉싸름하고 구수한 결명자 고유의 맛을 살린 차음료다. 제품의 원료가 되는 결명자는 눈이 맑게 해주는 씨앗이라는 뜻으로 알려져 있다.

장미리 웅진식품 차음료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결명자를 원료로 만든 광명찾은 결명자의 속성을 알리기 위해 밀리의 서재와의 협업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