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와 삼성전자가 갤럭시S20 시리즈 구매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베스트셀러 도서 3종 [사진=밀리의서재]
밀리의 서재와 삼성전자가 갤럭시S20 시리즈 구매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베스트셀러 도서 3종 [사진=밀리의서재]

밀리의 서재(대표 서영택)는 삼성전자와 함께 갤럭시 S20 시리즈 구매자들에게 3개월 무료 구독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대상은 갤럭시 S20 시리즈 3종(S20, S20+, S20 울트라) 구매자로, 구글 스토어나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밀리의 서재 앱을 설치해 실행시키기만 해도 3개월 무료 구독권이 자동 적용된다. 혜택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구독권 보유자는 이 기간 동안 삼성 멤버스 앱에서 밀리의 서재와 삼성전자가 함께 선정한 베스트셀러 3종 도서를 회원 가입 없이 무료로 볼 수 있다. 무료 제공 베스트셀러 3종은 ▲2020 부의 지각 변동(21세기북스)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웅진 지식하우스) ▲밀레니얼과 함께 일하는 법(앳워크) 등이다.

삼성전자와 밀리의서재는 최근 화제가 되는 베스트셀러를 편하게 접하는 동시에 디지털 독서를 체험하기에 적합한 도서를 함께 선정했다고 전했다.

도영민 밀리의서재 브랜드파트장은 “밀리의 서재는 삼성 개발자 컨퍼런스 2019(SDC19)에서 대화면 디바이스를 위한 독서 콘텐츠 앱 환경을 공개하고, 노트10 시리즈, 갤럭시 폴드 등 신제품이 나올 때마다 삼성전자와 꾸준히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며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디지털 독서 환경을 구현해 독서를 통한 가치 있는 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 완성도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