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웹케시그룹
사진=웹케시그룹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는 자사 제로페이 간편결제 앱 ‘비플제로페이’가 전 은행 계좌 연결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은행에 관계없이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서울사랑상품권 등 모바일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다.

비플제로페이는 개인, 기업 제로페이 결제가 가능한 간편결제 앱이다. 개인 제로페이는 개인 계좌와, 기업 제로페이는 법인 계좌와 연동돼 결제 시 자동 출금된다.

비플제로페이에서는 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상품권 구입 및 사용이 가능하다. 서울사랑상품권,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의 경우 10% 할인을 받아 구입할 수 있다. 10만원권 상품권 구입 시 9만원에 결제하여 사용할 수 있는 식이다.

서울사랑상품권은 소비촉진을 통한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서울시의 각 자치구에서 발행되는 상품권으로, 해당 지역 내 대다수의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결제, 환불 내역 등은 실시간 PUSH 알람으로 확인 가능하며, 알람 제한 시간을 설정할 수도 있다.

최근 서울시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소상공인 지원 대책으로 서울사랑상품권 할인율 상향을 검토하고 있어 상품권 구매자를 위한 혜택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재래시장뿐 아니라 각종 프랜차이즈, 학원비까지 결제할 수 있는 서울사랑상품권을 비플제로페이 앱에서 간편하게 구입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전 계좌 연결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사용 편의성 증진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