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슈피겐코리아
사진=슈피겐코리아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가 삼성 갤럭시 S20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유통채널 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오프라인 직영매장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지마켓·옥션 등 온라인 채널에서 진행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에서는 내달 5일까지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갤럭시 S20 시리즈 전용 케이스 및 필름류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옥션에서는 이달 28일부터 내달 22일까지 ‘갤럭시S20X슈피겐, 완벽한 플렉스(Flex)’ 행사를 진행한다. 갤럭시S20 시리즈 네오하이브리드CC, 네오하이브리드 구매자 가운데 선착순 1000명에게 한정판 컬러 프레임 및 플렉스 스티커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포토리뷰 작성 선착순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별도 증정한다.

11번가에서는 ‘Gogo 20, 사go, 쓰go, 받go’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슬림아머CS, 터프아머 케이스 구매 선착순 1000명에게 슈피겐 USB PD 케이블을 증정하며, 포토후기 작성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글 홈 미니(3명)과 슈피겐 고속 무선충전기 F309W(6명), 슈피겐 핸드폰 거치대 스타일링(21명)을 증정한다. 더불어 11번가 기획전 전용 장바구니 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또한 슈피겐은 자사 공식 스토어, 인터파크, 쿠팡, 위메프, 이랜드몰, L포인트몰 등 다양한 온라인 유통채널에서도 갤럭시 S20 시리즈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