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디지털가구 빅세일' 출처=G마켓
G마켓·옥션 '디지털가구 빅세일' 출처=G마켓

G마켓과 옥션이 2월 17일부터 25일까지 총 9일 간 '디지털가구 빅세일'을 열고,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디지털가구 빅세일은 신학기 및 결혼, 이사철에 맞춰 G마켓과 옥션이 매년 2월에 함께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행사로, 올해 2회째를 맞이했다. 행사에는 총 32개의 디지털, 가구 빅 브랜드가 참여하고, 할인 대상은 총 500만여 개에 달한다.

할인 혜택도 다양한다. 우선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고객에게 '20%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일반 회원의 경우 '15%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참여 브랜드 별 중복 할인쿠폰을 함께 활용하면 혜택이 더 커진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 LG, 다이슨, 애플, 인텔, 샤오미 등 프리미엄 브랜드가 참여한다.

매일 밤 12시 업데이트되는 '빅세일 특가딜'은 브랜드 별 인기상품 50여 개를 선별해,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첫 날인 2월 17일 대표 상품으로, G마켓은 ▲SK매직 6인용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삼성 갤럭시북 ▲삼성 에어드레서 ▲LG 듀얼인버터 건조기 등을 선보인다. 같은 날 옥션에서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LG그램 2020년 신형 노트북 ▲삼성 갤럭시탭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