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가구 빅세일’ 이벤트 페이지 내 위니아 브랜드관 페이지 화면 [사진=위니아딤채]
‘디지털, 가구 빅세일’ 이벤트 페이지 내 위니아 브랜드관 페이지 화면 [사진=위니아딤채]

대유위니아그룹(대표 박영우)의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가 17일부터 25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디지털 • 가구 빅세일’에 참여한다.

이번 이벤트는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가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위니아딤채는 ▲김치냉장고 딤채 ▲공기청정기 ▲에어컨 ▲냉장고 ▲제습기 ▲세탁기 ▲건조기를, 위니아대우는 ▲세탁기 ▲냉장고 ▲건조기 ▲전자레인지 ▲김치냉장고를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중 멤버십서비스 ‘스마일클럽’ 이용자는 ‘20% 할인쿠폰’ 2종이 제공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일반 회원의 경우 ‘15%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된다. 이상 4종의 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제공 된다.

위니아딤채 제품은 ‘디지털 • 가구 빅세일’ 이벤트 페이지 내 개설된 위니아 브랜드관을 통해 할인구매 할 수 있다. G마켓, 옥션 가입 일반고객은 5%, 스마일클럽 가입 고객은 7% 중복 할인 가능하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최근 가전제품을 온라인으로 구입하는 트렌드에 맞춰 국내 최대 온라인 구매 사이트 G마켓과 옥션이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 참여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