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쿠팡
출처=쿠팡

쿠팡이 정월대보름 관련 상품을 한 곳에 모은 '2020 정월대보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한상차림 상품부터 조리 및 보관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상차림, 함께하면 좋은 음식, 조리부터 보관까지 등 테마별로 자주 찾는 상품들로 구성했다.

쿠팡은 고객들에게 더 좋은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특가상품을 선정해 최대 63% 할인한다. 오곡찰밥, 볶음땅콩, 비빔밥세트 등 12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상차림은 ▲부럼깨기 ▲나물반찬 ▲겉절이 ▲오곡밥 ▲된장국 등으로 분류해 운영한다. 또 함께 하면 좋은 음식 코너에서는 약밥, 빈대떡, 김, 김치, 참기름/들기름, 한줌견과로 나눠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정월대보름 대표 음식인 비빔밥을 바로 먹을 수 있는 '테이스티 비빔밥세트'은 쿠팡가 1만원대다. '간편한 조리 대보름 오곡찰밥'과 '국내산 청서목태(약콩)'은 각각 9000원대, 1만 1000원대다. '투데이넛 너트한줌 브라질넛'은 1만1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정월대보름을 맞아 쿠팡 고객들을 위해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기획전을 구성하게 됐다”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