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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최단 기간 매출 300억 달성

발행일시 : 2020-02-04 15:00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최단 기간 매출 300억 달성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지난해 출시한 ‘한방온혈 안마의자(MC-S01)’가 출시한지 1년이 되지않은 시기에 매출 300억 원을 돌파했다.
 
주된 인기 요인으로는 전통적인 한방의학을 접목한 혁신성과 세분화된 안마 프로그램을 탑재한 점이다. 동국대 일산한방병원에서 임상시험을 통해 제품의 효과성을 검증받았으며 안마의자와 한방의학의 결합이라는 혁신성을 인정받아 ‘2019 CES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코웨이는 매출 300억 원 돌파 기념 이벤트로, 제품 구매시 ‘안마의자 전용 프리미엄 러그’를 무료로 증정한다.
 
김석훈 상품기획담당자는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2019 CES 혁신상을 받을 정도로 세계적으로 혁신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한방온혈 안마의자의 판매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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