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새해를 맞아 2020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원뱅킹 원(WON)적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은행이 새해를 맞아 2020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원뱅킹 원(WON)적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은행이 오는 3월 31일까지 모바일 플랫폼 원(WON)뱅킹을 활성화하기 위한 '원(WON)하는대로 우리 원(WON)예금 가입하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우리 원(WON)뱅킹을 통해 우리 원예금 또는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을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골드바 3.75g(10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1,005명), 스타벅스 커피쿠폰(1,005명) 등을 총 2020명에게 제공한다.

원예금은 만기해지시 신규일 당시의 예금 기본금리와 동일한 금리를 추가로 제공한다. 단, 계약기간 만기 전 중도해지한 계좌는 적용하지 않는다. 아울러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은 공동구매 상품으로 모집금액이 많을수록 높은 금리를 제공하며, 최소 가입금액에 제한이 없어 소액 예금 고객도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소원(WON)을 말해봐' 이벤트도 오는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우리 원뱅킹 이벤트 페이지에 2020년 소원을 댓글로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또는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110명에게 준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020년 신년을 맞아 우리 원뱅킹과 함께 고객님들이 원하시는 모든 걸 이루는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