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웅진식품
출처=웅진식품

웅진식품의 광명찾은 결명자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웅진식품의 대표 차음료인 광명찾은 결명자차를 널리 알리고, SNS 상에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웅진식품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동시 진행된다. 웅진식품의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하여 댓글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광명찾은 결명자차 1박스(500mL 20입)를 증정한다.

광명찾은 결명자는 100% 국산 결명자와 흑미를 깨끗하게 우려내 쌉싸름하고 구수한 결명자 고유의 맛을 살린 차음료다. 제품의 원료가 되는 결명자는 눈이 밝아지는 씨앗이라는 뜻으로 알려져 있다.

장미리 웅진식품 차음료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웅진식품의 광명찾은 결명자차는 눈이 쉽게 피로해지기 쉬운 건조한 겨울철에 데일리로 마시기 좋은 차음료“라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