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가 겨울방학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 ‘Back To School’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에이수스]
에이수스가 겨울방학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 ‘Back To School’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에이수스]

에이수스(지사장 피터 창)가 겨울방학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 ‘Back To School’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번가, 지마켓, 옥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최근 출시한 젠북 프로 듀오(UX581), 젠북 듀오(UX481), 젠북 스크린패드 2.0(UX434, UX534)를 포함해 비보북 S15(S530), ROG 제피러스 M(GU502G), ROG 스나이퍼 Ⅱ G531, G731 등 다수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전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 젠북 및 비보북 라인업 구매 시 고성능 마우스가, ROG 게이밍 노트북 구매 시 게이밍 백팩이 추가 선물로 증정된다. 에이수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제품 보증 기간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연장할 수 있는 서비스도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겨울방학과 새해를 맞이해 학생 등 주요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사용자들은 각 목적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유용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젠북은 초경량에 고성능 사양을 갖춘 에이수스의 프리미엄 노트북 라인업이다. 젠북 시리즈는 나노 베젤을 탑재해 높은 스크린 대 바디 비율로 한층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하고, 하만카돈과 협업한 오디오 기능으로 뛰어난 멀티미디어 성능까지 갖춰 ‘크리에이티브 노트북’으로 각광받고 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