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5G 갤러리 소원트리 이벤트

모델이 U+5G 갤러리 소원트리에 소원카드를 걸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모델이 U+5G 갤러리 소원트리에 소원카드를 걸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가 연말을 맞아 ‘소원에 기부를 더하다 U+5G 갤러리 소원트리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모두 연말연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기부에 동참하게 하자는 취지로 시작됐다. 참여는 공덕역 U+5G 갤러리에서 작품을 감상한 후 새해 소원을 카드에 적어 팝업 갤러리 앞에 있는 소원트리에 걸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는 LG유플러스가 구족화가협회 소속 작가들의 활동을 응원하기 위해 구매한 작품 카드가 증정된다. 인증샷을 찍고,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등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공덕역 ‘U+5G 갤러리’는 LG유플러스와 서울교통공사가 지하철을 오가는 시민들에게 일상 속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여유를 선사하게 위해 마련한 공간으로, 지난 9월부터 88개 작품을 전시 중에 있다.

12월부터는 ‘동서양의 일상이 만나다’ 시리즈 명화작품 4점과 그래피티 작품 1점, 그리고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가 퍼포머로 참여한 360도 AR작품 2점 등 7점을 새롭게 추가해 총 95점의 특별한 작품들을 내년 2월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담당은 “이번에 추가된 작품에서는 동서양의 명화 속 주인공들이 시공간을 넘어 서로의 일상을 함께 즐기는 모습과, AR컨텐츠모델인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의 춘행무를 새로운 볼거리로 준비했다”며 “연말에도 공덕역 U+5G 갤러리에서 새로운 예술작품들을 즐겨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