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씨씨
사진=하이씨씨

오는 11일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튜브 ‘펫, 그것을 알려줄개’가 새롭게 론칭된다.

SBS 디지털 채널 ‘한뼘TV’을 통해 첫 방송되는 ‘펫, 그것을 알려줄개’는 반려견 세 마리와 생활하며 연예계 대표 ‘개아빠’로 알려진 가수 브라이언과 ‘손선생 반려견 교육센터’의 10년 경력 베테랑 손재승 대표가 함께 반려동물에 대한 고민을 떠안고 있는 반려인들에게 즉석에서 솔루션을 제안하는 방송이다.

이날 공개된 방송은 난지한강공원에서 진행된 가운데,브라이언과 손재승 훈련사는 이곳에서 펼쳐진 반려동물들과 반려인들의 궁합을 확인하며 목줄 바르게 잡는 방법, 짖는 행동 교정 등 기초적인 산책 에티켓까지 전수했다.

또한 ‘개아빠’로서 반려동물 준전문가를 자처한 브라이언과 반려견 훈련 10년 경력의 손재승 훈련사는 이 첫 만남에서부터 특급 케미를 보여줬는데, 특히 산책하며 문제 행동을 보이는 반려동물들의 문제점들을 즉석에서 파악한 뒤, 100% 맞춤형 교육 방법을 제시해 반려인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B급 감성으로 무장한 펫튜브 ‘펫, 그것을 알려줄개’는 이외에도 인싸견(?)들을 위한 반려동물 동반 술집, 건강한 삶을 책임질 반려동물 동반 헬스장에서의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는 후문.

대한민국 반려인들을 위한 기적의 솔루션 ‘펫, 그것을 알려줄개’는 오는 12월 12일 (목) 채널 ‘한뼘TV’을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홍혜자 기자 hhj@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