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는 연말 맞이 할인 프로모션 및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키즈스콜레는 12월 한달 간 세계명작 그림책 ‘마마파파’와 전래 그림책 ‘발밤발밤’, 과학 그림책 ‘사이언스 메이크’ 등 키즈스콜레의 명작, 전래, 과학동화 3종을 10% 할인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200만원 이상 구매 시 200권의 책을 수납할 수 있는 회전 책장을 증정한다.

‘마마파파’는 어린이들이 인문학의 기초를 쌓고, 문제해결력과 상상력을 기를 수 있도록 재미있고 새로운 접근법으로 기획된 명작동화다. ‘발밤발밤’은 옛 성현들의 독서법인 성독(聲讀)과 슬로리딩(Slow Reading)을 익힐 수 있는 전래동화로 인기를 얻고 있고, ‘사이언스 메이커’는 집에서 쉽게 과학을 탐구, 체험할 수 있는 과학 탐구 독서 프로그램이다.

키즈스콜레가 상위 1% 학생들의 독서와 학습 습관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 및 개발해 운영해오고 있는 100일 독서 프로그램의 혜택도 풍성하다.

12월 한달 간 100일 독서 신규 도전자에게 ‘사파리 플랩북’ 3종을, 200일 독서를 시작하는 도전자에게는 ‘사파리 플랩북’ 8종을 선물한다. ‘사파리 플랩북’은 그림으로 알기 어려운 뇌의 구조, 지구의 안팎, 물의 순환구조를 플랩과 팝업, 지식바퀴 등을 통해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100일 독서 미션 성공 시에는 1% 리딩 장학금 최대 3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