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에스티 Wish your luck 컬렉션 시계 3종 출처=이랜드그룹
오에스티 Wish your luck 컬렉션 시계 3종 출처=이랜드그룹

오에스티가 연말을 맞아 신년 소원을 점치는 타로카드를 컨셉으로 한 '위시 유어 럭(Wish your luck)' 컬렉션과 심장박동에 따라 미세하게 떨리는 스톤으로 제작된 '어썸스윙 목걸이'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목걸이 4종과 시계 3종, 귀걸이 4종 등 11개 스타일로 선보이며, 한정판 심장박동 목걸이 어썸스윙 목걸이는 4개 스타일로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 목걸이는 타로카드에 포함된 달, 별, 열쇠를 모티브로 제작 되었으며, 달은 걱정이 사라져 편안함을 가져오고, 별은 반짝이는 인물들을 만날 수 있는 사업 및 연애운, 열쇠(여황제)는 안정과 물질적 풍요로움을 가져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시계 또한 타로카드의 달, 사랑, 열쇠 모티브를 차용해 디자인되었으며, 달은 실버 문페이즈 시계 형태로 곳곳에 별 포인트를 사용해 디테일을 살렸다. 사랑 컨셉의 시계는 심플한 하트 초침 매쉬 시계로 디자인해 일상템으로 알맞고, 여황제 컨셉의 시계는 열쇠 핸즈 포인트 로즈골드 메탈 시계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 선보인다.

귀걸이 4종은 눈꽃 결정, 샹들리에 모티브를 사용해 연말 파티 및 모임에 알맞은 화려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었으며, 정가 1만9900원에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해 1만5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 목걸이를 각 1만9900원, 시계를 각 2만9900원(러브, 여황제 컨셉), 3만9900원(달 컨셉)으로 판매하고, 심장박동에 따라 미세하게 떨리는 스톤을 사용한 어썸스윙 목걸이를 3만9900원의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