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숙 여사와 아세안 정상 부인들이 아모레퍼시픽의 피부 측정 서비스를 참관하고 있다. 출처=청와대 사진기자단
김정숙 여사와 아세안 정상 부인들이 아모레퍼시픽의 피부 측정 서비스를 참관하고 있다. 출처=청와대 사진기자단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K뷰티 하모니 존'이라는 이름의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아세안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는 주요 브랜드와 상생의 기업 비전을 소개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6일 오전 김정숙 여사와 함께 행사장을 방문한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라오스, 말레이시아, 필리핀의 정상 부인들에게 K뷰티의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상생의 가치를 기반으로 고객과 사회 및 업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던 아모레퍼시픽의 사회공헌활동도 소개했다. 새로운 고객 경험으로 뷰티 산업의 미래 성장을 이끌 디지털 혁신 기술의 체험 기회도 제공했다.

행사장을 방문한 정상 부인들은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에 친숙함을 나타냈다. 일부 정상 부인들은 함께 전시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기도 했다.

특히 정상 부인들은 아이오페의 맞춤형 3D 프린팅 마스크팩 제조 기술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사람마다 다른 얼굴 형태와 피부 상태를 반영한 마스크팩이 3D 프린터로 5분 만에 제조되는 과정을 흥미롭게 지켜봤다. 이 기술이 세계 최대 전자제품 박람회인 'CES 2020'에서 혁신상을 수상할 예정이라는 설명에는 찬사를 보냈다.

또한 정밀 피부 진단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랩 스킨 솔루션' 서비스도 참관했다. 전문적인 피부 상태 정밀 측정과 1:1 상담을 통해 내 피부에 꼭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첨단 기술에 주목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