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스
사진=토스

하이프레스 김장김치 특가가 토스 행운 퀴즈로 등장했다.

11월 15일! 특별한 김치 할인이 온다! 이번 겨울은 하이프레시에서 김장 준비하세요~! 하이프레시 김장 김치 특가 이벤트 OPEN

[퀴즈] 하이프레시 김장김치특가! 오늘은 김장 □□가 ◇◇◇!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힌트] '하이프레시 김장김치 특가'를 검색 후 브랜드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정답] 김치싸다구

[퀴즈] 하이프레시 김장김치특가 이벤트는 김장김치 ○kg(☆.△kg 2개)를 구매하면 농협 안심 한돈 앞다리살과 잇츠온 카레 코코넛 치킨 1개를 드립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순서대로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정답] 735

[퀴즈] 하이프레시 김장김치특가 이벤트에서 김장김치 7kg을 구매하면 ○○,○○○원 상당의 제품인 농협 안심 한돈 앞다리살 400g과 잇츠온 카레 코코넛 치킨 무료 증정! ○○,○○○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정답] 27200

[퀴즈] 하이프레시에서 종가집 김장김치 구매시, 무료증정하는 잇츠온 카레 코코넛 치킨 1개는 몇 개입 일까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정답] 6

한편 토스 측은 매일 행운퀴즈를 진행한다. 정답을 맞히면 토스 머니를 지급한다. 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번호 인증 후 참여할 수 있다.

홍혜자 기자 hhj@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