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팰리스II'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팰리스II'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강화된 기능과 디자인을 적용한 안마의자 ‘팰리스Ⅱ’를 출시했다.

팰리스Ⅱ는 종아리와 발바닥 안마를 강화한 2세대 브레인 마사지를 적용해 신체 피로는 물론, 정신적 피로까지 더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디자인에서는 늦가을의 감성을 표현한 버건디 브라운 색상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여기에 종아리 에어백과 발바닥 롤러가 다리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해 힐을 신은 채 장시간 일해야 하는 여성들의 건강관리에도 특화됐다. 에어백이 부풀었다 줄었다를 반복하는 종아리 비비기 기능의 경우, 뭉친 다리 근육 풀어주기에 효과적이다.

그 외에도 긴 회전축과 안마볼이 상호작용하며 신체의 보다 넓은 범위까지 섬세하게 마사지하는 ‘XD 안마 모듈’, 사람이 가장 편안함을 느낀다는 170도 각도까지 제품이 젖혀지는 ‘무중력 프로그램’, 등 부위를 중심으로 따뜻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온열 기능’도 적용됐다.

자동 안마 프로그램은 브레인 마사지Ⅱ를 포함해 수면, 스트레칭, 회복, 힙업, 골프, 소화 촉진-숙취 해소 등 24가지가 담겼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팰리스Ⅱ는 나와 가족들의 건강 관리에 품격을 더하는 동시에 ‘예쁘고 고급스러운 안마의자’라는 타이틀로 프리미엄 브랜드를 지향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