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중소기업 우수제품을 엄선한 '득템마켓'에 참여한다. 출처=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중소기업 우수제품을 엄선한 '득템마켓'에 참여한다. 출처=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이 오는 30일까지 대한민국 전역 86개 중소기업의 가성비 높은 식품·생활용품을 선보이는 '득템마켓'에 참여하고 할인쿠폰 증정 행사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득템마켓에서는 식품·리빙·가전·패션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중소기업 제품 400여종을 준비했다.

G마켓의 대표적인 중소기업 제품으로 ▲충전식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는 1만원 대 ▲셀프 속눈썹펌 세트 3만원 대 ▲라엘 유기농순면커버 3만원 대 ▲고철남홍삼 하루한포를 5만원 대에, 비타민·미네랄·아미노산과 오메가가 고루 포함된 건강 보조제인 ▲슈퍼쎈 크릴오일 60캡슐은 5만원 대에 구매 가능하다.

옥션은 ▲유혜광 제주산 수제 등심돈까스 2장을 3500원 파격가에 선보이며, ▲2만원 대 뱃살자극 에코폼돌기 훌라후프 ▲4만원 대의 크로바 여행용 캐리어 등 가성비 높은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서지훈 이베이코리아 판매고객성장팀장은 “앞으로도 우수 중소기업들이 G마켓·옥션을 통해 국내 최대 구매자층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살려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