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1층 B2B홀 G31번에 마련된 제이스원 부스 [사진=제이스원]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1층 B2B홀 G31번에 마련된 제이스원 부스 [사진=제이스원]

"연결하고 즐겨라(Join&Joy)! 게임으로 하나되는 즐거운 세상"
모바일 전략게임 전문 개발사 제이스원(대표 김지훈)이 이 같은 슬로건을 내걸고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9에 참가해 신작을 공개한다.

이번 신작은 동·서양의 대립과 격돌을 컨셉으로 실제 역사 속 유명 인물은 물론 신화 속 영웅까지 등장해 한층 깊이 있는 전략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화려하고 위대한 문명을 재해석해 개성 있는 그래픽과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로 구현했다.

게임에서는 200명이 넘는 장수들을 수집하고 육성시키며 누구나 쉽게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편의성에 중점을 둔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좁은 화면에서도 게이머가 전반적인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고 대처하기 쉽도록 설계돼, 오랜 시간 전략 게임 전문 개발사로 활동한 제이스원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돋보인다.

제이스원은 현재 개발력과 가능성을 인정받아 성공적으로 엔젤 투자를 마무리했다. 오는 15일에는 후속 투자 유치를 위해 부산 클럽커튼에서 신작 발표회를 갖고 차기 라인업과 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지훈 제이스원 대표는 “이번 지스타에서 많은 사람들이 그 가능성을 확인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이스원 부스는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1층 B2B홀 G31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