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CJ푸드빌
출처=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연말 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완성시켜 줄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딜리셔스 퐁듀 매직'을 콘셉트로 한 이번 메뉴는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퐁듀와 다채로운 파티 메뉴를 함께 구성해 깊고 진한 풍미의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멜팅 치즈 퐁듀 플래터는 고르곤졸라, 그라나파다노 치즈 등을 따뜻하게 녹여 채소, 소시지, 옥수수 등 다양한 메뉴를 취향에 따라 곁들일 수 있는 파티 메뉴다. 스노우 슈림프 치즈 퐁듀는 오동동한 새우에 치즈 퐁듀를 더해 진하고 고소한 맛을 낸다.

퐁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샐러드바 메뉴도 선보인다. 파티 브루스게타는 오븐에 구운 브레드에 올리브, 토마토 살사, 튜나 등 다채로운 스프레드를 취향대로 올려 즐길 수 있다. 오븐에 구워 쫀득한 오징어 구이에 고소하고 알싸한 갈릭 오일을 더한 알리오 올리오 오징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홍합을 듬뿍 넣어 담백하고 깊은 맛의 홍합스튜, 큼직한 포크 바비큐에 블랙페퍼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블랙 페퍼 포크 등은 연말 파티 분위기를 더욱 배가 시킨다.

연말 모임에 빠질 수 없는 스테이크도 새롭게 출시했다. 그랑파티 스테이크는 육즙 가득한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고소한 랍스터, 키조개쉘에 담은 씨푸드 그라탕을 함께 즐기는 스테이크로 올 겨울 한정 메뉴로 만날 수 있다.

파티를 달콤하게 마무리할 디저트 메뉴로는 크리스마스 리스를 닮은 베리 리스 초콜릿 케이크, 앙증 맞은 트리 모양의 크리스마스 컵케이크, 무알콜 겨울 와인 음료 뱅쇼를 선보인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