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1000일 축전 공개…'킹스레이드' 음원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진행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의 서비스 1000일을 맞이해 그 동안의 기록들을 한 장의 이미지로 담은 인포그래픽을 준비하고, 개발자들이 직접 출연한 1000일 기념 메시지 영상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킹스레이드'는 지난 2017년 2월 16일 한국, 북미, 태국 및 동남아 지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182개국, 약 1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글로벌 모바일 RPG다.

이번에 선보인 인포그래픽은 전 세계 최다 구매 영웅, PVP 리그 최고 승률 영웅, 전 세계 최대 보유 코스튬과 가장 많이 각성된 전용무기와 전용보물까지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특히, 전 세계 유저들의 참여 기록과 실제 닉네임 등이 공개되며 더욱 흥미로운 자료가 됐으며, 이를 통해 1000일이라는 긴 시간동안 ‘킹스레이드’를 즐겨온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

이와 함께 '킹스레이드'의 서비스 1000일을 축하하는 축전과 게임에 사용된 다양한 음원이 공개됐다. 1차로 공개된 음원은 '킹스레이드' 소울웨폰과 판데모니움 등 대규모 업데이트 타이틀 곡을 비롯해, 게임에 사용된 BGM들로 구성됐다. 게임 음원은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전세계 누구나 무료로 감상 가능하다.

또 1000일을 맞이해 '킹스레이드'의 기획실, 아트실, 설정팀 등 다양한 개발자들이 직접 출연한 메시지 영상을 통해 유저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앞으로 업데이트 될 신규 콘텐츠에 대한 기대를 부탁했다. 영상 후반에는 미국, 프랑스, 베트남, 태국, 일본 등 다양한 언어로 감사인사를 전했다.

서비스 1000일을 맞이하며 게임 안밖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킹스레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