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mall은 오는 12일 '취향특가, 올마에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처=CJ ENM 오쇼핑부문
CJmall은 오는 12일 '취향특가, 올마에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처=CJ ENM 오쇼핑부문

CJmall 라이프스타일 전문숍 올리브마켓이 오는 12일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취향특가, 올마에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매 시간마다 3040 밀레니얼 맘의 취향을 저격하는 인기 푸드·리빙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동시에 최종 구매가의 50%를 CJ ONE 포인트로 돌려줄 예정이다.

대표상품으로 포르투갈 프리미엄 브랜드 큐티폴 고아의 커트러리 20P 세트를 정가(57만2000원)보다 68% 저렴한 18만원에 판매한다. 이 중 절반인 9만원은 CJ ONE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일렉트로룩스 퓨어 Q9 무선청소기는 정가보다 35% 저렴한 32만9000원에 판매하며, 16만4500원을 CJ ONE 포인트로 캐시백 해준다. 올루미 롱아일랜드 장스탠드,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유산균, 오덴세 스묵 유기 커트러리도 만나볼 수 있다.

또 17일까지 CJmall 모바일 앱에서 올리브마켓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를 적립 및 7% 카드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mall과 올리브마켓 첫 구매 고객에겐 센티멘탈 디퓨저를 선물로 증정한다.

13~17일 오프라인 행사가 열리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리빙 PB 앳센셜은 단독 팝업 부스를 열고 침구와 매트리스 체험존을 운영한다. 앳센셜 매트리스를 체험한 후 후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겐 매트리스 할인권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등 앳센셜 매트리스, 2등 앳센셜 침구세트, 3등 조명, 4등 디퓨저 등도 증정한다. 매트리스 체험 사진을 SNS에 올리면 에코백도 받을 수 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