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모델이 LG베스트샵 서울양평점에 위치한 모바일 코너에서 수험생 특별 구매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 모델이 LG베스트샵 서울양평점에 위치한 모바일 코너에서 수험생 특별 구매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대표 조성진 정도현)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5G 스마트폰 특별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11일부터 이달 말까지 LG V50S 씽큐, LG V50 씽큐 등 최신 LG 5G 스마트폰 구매 수험생 대상으로 ‘카카오프렌즈 액세서리 패키지’와 ‘넷마블 인기 3종 게임아이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은품 신청은 수험생이 LG 스마트폰에 탑재된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할 수 있다. 정해진 메일주소로 수험표 사진을 보내면 된다.

LG전자는 지난해에도 LG V40 씽큐를 구매하는 수험생들에게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수험생 취향에 꼭 맞는 사은품을 제공해 호응이 높았으며, 실제 프로모션 행사 이후 판매량은 기존 대비 40% 이상 증가했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V50S 씽큐는 강력한 멀티태스킹을 기반으로 한 높은 활용성은 물론이고, 고성능 장비 못지 않은 콘텐츠 제작까지 가능해 새로운 출발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제격”이라고 강조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