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블록체인 자산관리 거래소 EXX는 지난 11월 5일 KRWT마켓 오픈을 공식 발표했다.

​KRWT마켓이 오픈하였고, 추후 가상계좌 입출금 서비스도 시행 예정에 있다. 이로써 현재까지 가상계좌 입출금서비스를 지원하는 암호화폐거래소는 빗썸, 업비트, 코인원, 코인빗,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는 국내 최초로 가상계좌 입출금 서비스를 지원하게 된다.

해당 거래소는 지난 5일 오픈한 KRWT마켓에 BTC, ETH, EOS, LTC, USDT, SKE, ATCG, CNYT를 포함 해당 거래소의 공식코인인 ET코인까지 거래 오픈을 지원하며, 추후 전세계 유망 코인들을 단계적으로 상장할 예정이다.

이에 해당 거래소 한국 관계자는 “이번 11월 EXX MALL 한국서비스 오픈과 맞물려서 KRWT마켓 오픈을 통해 국내 이용자들에게 보다 쉽고 간편한 트레이딩 서비스와 회원들이 실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면세점 이용서비스 혜택이 합쳐져 ET생태환경을 구축하는데 있어 한 걸음 더 나아가는 큰 교두보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KRWT는 원화의 신뢰성과 안정성을 갖춤과 동시에 암호화폐의 가용성과 실효성을 가진 스테이블 코인으로 실제 1:1 원화가치로 거래가 가능하며, 블록체인 기술과 금융 감독기관 감독 아래 원화 증거금 보증을 바탕으로 국내 이용자들이 안심하고 자산을 거래할 수 있도록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거래소는 지난 달 10월 31일 샤넬, 루이비통, 구찌 등 명품 브랜드를 포함한 유명 브랜드까지 총 16만 여개의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온라인 면세점 EXX MALL의 한국서비스 공식 오픈 소식이 알려지면서 온라인몰 내, 결제가 가능한 EXX거래소의 공식코인인 ET코인의 수요가 급증할 것이라는 투자심리가 반영되어 약 4일 동안 한 때 60%가 급등했다.

그 밖에도 관계자에 따르면 “EXX MALL 오픈을 기념으로 160일 동안 매일매일 원화 기준으로 수익이 발생하는 신개념 투자 프로모션인 ‘ET코인 리워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프로모션 총 누적참가자수는 19년 11월 8일 11:00 한국시간 기준으로 4,811명이 집계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거래소 공식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