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라 씨가 현장에서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특집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출처=롯데홈쇼핑
최유라 씨가 현장에서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특집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출처=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지난 7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 10주년을 기념해 고객 100명을 초청한 가운데 공개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10년 동안 최유라쇼에 대해 변함없는 관심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유라와 함께 하는 ‘소통의 시간’과 공개 생방송으로 각각 1부, 2부로 나눠 총 5시간 동안 진행됐다.

1부에서는 역대 히트상품, 방송 에피소드 등 최유라쇼의 지난 10년을 되돌아보고, 최유라 씨가 직접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또한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가 최유라 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오랫동안 롯데홈쇼핑에서 좋은 방송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점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2부에서는 본사 스튜디오에서 공개 생방송이 진행됐다. 객석이 무대를 360도 둘러싸는 원형 형태로 세트를 특별 제작해 최유라 씨가 고객들과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방송을 진행했다. 또한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한 상품 설명 등 이색적인 볼거리도 제공했다.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는 “상품과 방송에 대한 최유라 씨의 열정과 롯데홈쇼핑과의 끈끈한 팀워크, 그리고 고객의 성원이 10년 동안 최유라쇼가 이어질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