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배냇
사진=아이배냇

아이배냇이 전국 12개월 미만 자녀를 둔 부모를 응원하는 ‘배냇박스’ 서비스 4차 모집을 진행한다

알찬 구성과 부모들을 위한 따뜻한 응원카드로 3차까지 많은 가정에 감동을 선사한 배냇박스가 가을을 맞이해 4차 모집에 나섰다.

배냇박스는 아이배냇 공식쇼핑몰 회원 중 전국 3~12개월 미만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이 선발되며 발표는 오는 내달 4일 아이배냇몰에서 이뤄진다.

구성품은 아이배냇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400g △베베 햅쌀이유식 △베베 생유산균 △구워만든한과 △사과조아 △배도라지조아 △끙아, 꼬무신 △아기슈즈, 라이크아임파이브 △올데이카밍크림샘플 △선스크린샘플, 투데코 △흘림방지스낵컵, 진여수 △클린미스트세트70ml, 웅진 △엄마는 생각쟁이 12월호 등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지난 임산부의 날 이후 배냇박스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다”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 아이배냇 배냇박스를 많이 소문낸 신청자는 당첨확률이 높아지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배냇은 지난 6월부터 다양한 프리미엄 육아제품이 들어있는 배냇박스를 50가구에 무료 증정해오고 있다. 지난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진행된 캠페인에서는 임산부 대상 배냇박스가 증정돼 예비엄마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아이배냇은 오는 20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배냇맘 12기 모집을 진행한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