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예술의 전당 ‘매그넘 인 파리’ 전시회와 자사 IPTV 서비스 U+tv 체험 행사 ‘뮤지엄나이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8일 밝혔다.

‘뮤지엄나이트’는 예술의 전당에서 7일(목) 오후 7시부터 진행됐다. 예술의 전당에서는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는 보도사진 에이전시 ‘매그넘 포토스’ 소속 40명의 작가가 포착한 파리의 모든 모습을 담은 ‘매그넘 인 파리’ 전시가 진행 중이다. 행사에 참석한 약 500명의 예술 애호가들은 사진전 관람과 특별 도슨트 투어, 경품 이벤트 등에 참여했다.

행사장에 마련된 공연•예술 콘텐츠 전용 체험존에서는 전시회, 공연장에서의 감동을 집에서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U+tv 강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그 외에도 프랑스 와인 시음과 샹송 가수 김주연 팀의 라이브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프랑스 파리 컨셉 행사장 구성으로 감성 가득한 낭만적인 가을밤 추억을 선사했다.

정혜윤 LG유플러스 스마트홈마케팅담당 상무는 “예술의 향기가 가득한 예술의 전당에서 U+tv에서만 시청 가능한 프리미엄 공연•예술 콘텐츠 강점을 살려 종합 문화 체험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U+tv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경험하면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으로 낭만과 감성을 채우는 고객 행사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