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의 한 가전매장에서 소비자가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홍콩의 한 가전매장에서 소비자가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대표 조성진 정도현)가 휴대용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미니'의 글로벌 출시를 확대한다.

이 회사는 최근 황사, 스모그가 심한 중국 주요도시인 상하이, 광저우 등에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어 연내에는 미국, 러시아, 태국, 아랍에미리트 등에도 선보이며 출시 국가를 10여 개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앞서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는 지난 3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상반기에 대만, 홍콩 등에 출시됐다. 해외 고객들은 세련된 디자인, 뛰어난 휴대성, 청정성능 등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는 휴대용으로 개발돼 자동차, 유모차, 공부방, 사무실, 캠핑텐트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문 인증기관도 인정한 뛰어난 청정성능은 물론 정밀한 센서 성능과 부담 없는 필터교체비용 등이 특징이다.

이감규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 부사장은 “국내에서 인정받은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글로벌 고객들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