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월드 보스 ‘오딘’을 오픈한다. ‘오딘’은 과거에 벌어진 신들의 대전쟁에서 되살아난 절대적인 존재들의 망령을 처치해야 하는 길드 콘텐츠다. 여관의 ‘길드 주간 월드 보스’ 아이콘을 통해 접속해 5명의 도우미 동료로 파티를 구성해 도전할 수 있다.

월드 보스 ‘오딘’을 물리친 결과에 따라 랭킹이 주어지고, 이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오는 5일부터 10일까지, 11일부터 17일까지 2차에 걸쳐 이벤트 형식으로 오픈 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콘텐츠인 자원 쟁탈전도 열린다. 오는 9일부터 26일까지 3차에 걸쳐 진행되는 자원 쟁탈전은 보드판 형태의 월드 맵에서 랜덤하게 매칭된 상대 유저와 배치된 자원을 쟁취하는 PvP콘텐츠로 ‘골드’, ‘동료’, ‘룬’, ‘루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빙고 이벤트’와 ‘도전자 던전 이벤트’도 실시한다. 빙고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도전자 던전에서 ‘빙고 펜’을 획득하고 이를 활용해 빙고를 완성하면 ‘호박’ 호감도 아이템 등 보상을 지급한다.

12일까지 진행되는 도전자 던전 이벤트를 통해 도전자 던전에서 2배 증가된 골드를 획득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3일까지는 게임에 접속하면 인피니티 무료 소환권, 게임 재화인 루비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