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최근 오스트리아 비엔나 안다즈 비엔나 호텔에서 열린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2019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이하 IBA)’에서 프리미엄 매거진 'GOLD&WISE'가 2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시상에서 KB국민은행은 ‘최우수 사보 부문’에서 은상 및 ‘기타 출판물 부문’에서 은상 등 2개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IBA 총 10회 수상의 영광을 이어갔다. 'GOLD&WISE'는 주제의 지속성과 영속성, 수려한 이미지와 정갈한 레이아웃,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금융정보 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로 16회째를 맞는 IBA는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다양한 사업활동을 평가하는 시상식이다. 올해는 74개국에서 4,000편이 출품됐으며, 전 세계 250여 명 각 분야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GOLD&WISE'는 지난 2005년 창간한 문화 교양지로, 매월 초 KB국민은행 및 KB금융그룹 전 계열사 우수고객에게 직접 전달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GOLD&WISE는 한국 고유의 고귀한 삶의 지혜와 우수고객의 눈높이에 맞은 금융 정보, 품격 있는 교양과 지식 등을 전하며 프리미엄 고객 매거진의 역할을 훌륭히 해내고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