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게임‧특수 블록 선보여

선데이토즈는 ‘애니팡3’에 미니 게임과 특수 블록, 퍼즐 스테이지 등 신규 콘텐츠를 담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첫 선을 보인 콘텐츠는 미니 게임 ‘이상한 나라의 애니’다 이 콘텐츠는 퍼즐 스테이지를 플레이하면 획득하는 주사위로 말판의 캐릭터 ‘애니’가 이동한 위치에 따라 아이템과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이다.

캐릭터가 이동하는 말판은 두 배의 점수를 주는 더블 보드, 히든 말판으로 이동하는 스타 보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다른 이용자들과 순위 경쟁을 즐기며 미션을 수행하면 유료 재화를 비롯해 하트, 추가 이동 등 아이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점은 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요소로 꼽힌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들이 퍼즐 플레이를 하며 즐길 새로운 특수 블록도 선보였다. 특수 블록 ‘바구니’는 ‘애니팡3’에서 최초로 등장하는 2X2 블록으로 기존 블록의 4배 크기라는 점에서 이용자들의 재미를 더할 콘텐츠다.

회사 측은 ‘바구니’ 블록에 대해 초대형 블록으로의 보는 재미와 함께 퍼즐 플레이의 전략적인 재미를 더한 파격적인 콘텐츠라고 설명했다.

선데이토즈 박성빈 PD는 “이번 업데이트는 미니 게임을 확대하고 이색적인 특수 블록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참신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호응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애니팡3’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카드여왕 핑키, 앨리스 애니 등 신규 게임 캐릭터를 선보이며 아이템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