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스
사진=토스

토스 내폰시세조회가 토스 행운 퀴즈로 등장했다.

쓰던 폰, 손해보지 말고 파세요! 좋은 가격에, 안전하게, 정말 쉽게! 지금 판매하면 토스머니 1,000원 추가지급!

[퀴즈] 토스 내폰시세조회를 통해 내폰의 가격을 알아보고 쓰던 중고폰을 대리점 보다 높은 가격에 □□□에 안전하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SK텔링크에서 운영하는 중고폰 전문 플랫폼인 □□□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토스 내폰시세조회'를 검색 후 '자세히 보기'를 확인해보세요!

[정답] 바른폰

[퀴즈] '토스 내폰 시세조회' 후, 내 폰 판매 신청을 하면 지정하신 시간 ○□□ 내에 원하는 장소로 □□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무료로 수거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와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숫자와 한글의 조합으로,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정답] 1시간홈픽

[퀴즈] 현재 토스 내 폰 시세조회 서비스에서 아이폰 8, 용량 256GB, 색상 레드, 통신사 SKT, 폰 상태가 전부 정상일 경우 시세는 ○○○,000원 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390

[퀴즈] '중고폰 환경비용'이란, 휴대폰을 재사용 함으로써 새 휴대폰을 생산할 때 사용되는 자원 사용을 줄이고 휴대폰 폐기 시 발생하는 유해물질로 인한 환경오염을 줄여 환경 개선에 기여한 성과를 화폐가치로 환산한 척도입니다.

중고폰 1대당 환경비용은 ○○○○원 인데요, ○○○○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

[정답] 3250

한편 토스 측은 매일 일정한 시각 토스 퀴즈를 진행, 정답을 맞힐 경우 포인트 등을 지급한다. 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번호 인증 후 참여할 수 있다.

이상인 기자 lsi@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