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NS홈쇼핑
출처=NS홈쇼핑

NS홈쇼핑이 오는 11일 오후1시 40분 ㈜ 태영, 비앤비코리아와 손잡고 개발한 첫 뷰티PB 상품인 ‘엘렌실라& 코즈미 쑥클렌저’를 론칭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TV홈쇼핑에 소개된 바디클렌저 중 사철쑥 추출물 80%로 만들어진 클렌저는 ‘엘렌실라& 코즈미 쑥클렌저’가 유일하다. 인진쑥은 기를 북돋고 얼굴을 희고 밝아지게 한다고 본초강목에 소개되어 있을 만큼 사시사철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식물이다.

‘엘렌실라& 코즈미 쑥클렌저’는 PH 4.6~6.6로 약산성에 맞춰져 있어 외부 자극에도 걱정 없는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 뿌리, 허브, 곡물에서 추출한 80가지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하고 6가지 비타민관련성분과 피부진정 특허 성분 함유로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건강하게 피부를 가꾸어준다. 얼굴부터 발끝까지 사용하는 올인원 클렌저로 TV홈쇼핑 바디클렌저 상품중 유일하게 ‘항균력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세정력 효과는 물론 일시적인 피지, 수분, 각질 개선 효과에 도움을 준다.

‘엘렌실라& 코즈미 쑥클렌저’는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피부 걱정 성분 18가지를 첨가하지 않고, 100%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 상품은 개당 300ml 용량으로 8개(2400ml) 대용량구성이며 가격은 6만9000원으로 방송중 ARS자동전화 주문시 1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