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아모레퍼시픽
출처=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19 세계면세박람회’에 참가했다고 8일 밝혔다. 2012년부터 8년 연속으로 참가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박람회에서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8개 브랜드와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아모레퍼시픽그룹 부스에서는 글로벌 10대 유통사를 비롯한 여러 업체와의 미팅이 활발히 이뤄졌다. 부스 내부에는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글로벌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외부에는 대형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대표 제품을 소개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자연주의 브랜드 프리메라가 첫 선을 보이며 본격적인 글로벌 면세 시장 공략에 나섰다.

박두배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면세사업부 상무는 “고객 중심의 혁신을 통해 아모레퍼시픽 면세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정진홍 기자 jjh@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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