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스
사진=토스

안달로우 1만명 이벤트가 토스 행운퀴즈로 등장했다.

[퀴즈] 미국&캐나다 6년 연속 판매1위 내추럴 스킨케어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10월 한정 1만명 증정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놀라운 혜택과 함께 전美 1위 스킨케어를 만나보세요!

미국&캐나다 6년 연속 판매 1위 내추럴 스킨케어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전 세계의 가장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만족시켜왔습니다.

세계 최대 '□□□' 마켓에서 가장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 안달로우 내추럴스 !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힌트] ‘안달로우 1만명 이벤트’ 검색 후‘공식몰 배너와 이벤트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정답] 유기농

[퀴즈] 미국&캐나다 1위 내추럴 브랜드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전 제품 세계 최초, '□□□□' 인증 뷰티 브랜드입니다.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고객들에게 가장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만을 드린다는 책임감으로로 200여가지의 원료를 3년에 걸처 '□□□□' 인증을 이뤄냈습니다.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한글로 입력해주세요)

[정답] 논지엠오

[퀴즈] 고가의 프리미엄 영양크림에 사용되는, '□□□□□□' 성분은 안달로우 내추럴스의 전 제품에 아낌없이 들어있으며, 베이스는 알로에베라잎즙, 각종 베리를 비롯한 수십가지의 식물영양성분까지!

안달로우 내추럴스의 피부과학 핵심 성분,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정답] 식물줄기세포

한편 토스 행운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번호 인증을 한 후 참여할 수 있다.

홍혜자 기자 hhj@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