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 LG V50S 씽큐와 LG 듀얼 스크린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모델이 LG V50S 씽큐와 LG 듀얼 스크린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대표 조성진 정도현)가 네이버 그라폴리오와 함께 LG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8일부터 이달말까지 네이버의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커뮤니티 ‘그라폴리오’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벤트 홈페이지는 오는 8일에 열린다.

당선작은 내달 18일 ‘그라폴리오’를 통해 발표된다. LG전자는 최우수상 5명에게는 LG V50S ThinQ와 상금 100만원, 우수상 5명에게는 LG V50S 씽큐와 상금 30만 원 등 총 상금 800만 원과 신제품 10대를 제공할 계획이다.

LG 듀얼 스크린은 고객이 원할 때만 2개 화면으로 여러 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탈착식 올레드 디스플레이다. 지난 5월 첫 출시 후, LG스마트폰의 아이덴티티로 자리매김했다.

미국 유명 매체 포브스(Forbes)는 “LG 듀얼 스크린은 폴더블폰과 비교해 훨씬 낮은 가격으로 폴더블폰의 장점을 충분히 제공한다”며 “가장 현실적인 폴더블폰”이라고 강조했다.

오승진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듀얼 스크린을 활용한 창의적이고 기발한 작품이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며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LG V50S ThinQ와 LG 듀얼 스크린의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멀티태스킹 성능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