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스
사진=토스

토스로 어서옥션이 토스 행운퀴즈로 등장했다.

[퀴즈] ‘토스전용’ 30% 할인 쿠폰! 오직 옥션에서만! 지금 옥션에서, 토스로 30% 할인받고 쇼핑하세요!

옥션에서 받을 수 있는 ‘토스전용’ 30% 쿠폰은 □□쿠폰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네이버에 ‘토스로 어서옥션’을 검색하고, ‘[토스전용] 30% 할인쿠폰!’을 클릭해보세요!

[정답] 중복

[퀴즈] 옥션에서 200ml 우유 24팩이 쿠폰 할인가 20,000원일 때 중복할인이 가능한 토스전용 할인쿠폰을 적용한다면 옥션에서 토스 유저의 최종 결제 금액은 얼마일까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힌트] 네이버에 ‘토스로 어서옥션’ 검색 후, ‘[토스전용] 30% 할인쿠폰’의 ‘최대 할인 금액’을 참고하세요!

[정답] 15000

[퀴즈] 옥션에 토스머니를 등록하는 STEP 1은‘□□□□ 페이지 하단’ 확인하기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네이버에 ‘토스로 어서옥션’을 검색하고,‘[토스전용] 30% 할인쿠폰!’을 클릭해보세요!

[정답] 마이옥션

[퀴즈] 매일 토스 쓰는 김 모씨. 옥션에서 토스머니 등록도 안하고, ‘토스전용’ 30% 쿠폰도 안 받고, 16,670원짜리 모짜렐라 치즈를 샀다. 김모씨가 옥션에 토스머니를 등록 안해서 손해본 금액은 얼마일까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정답] 5000

한편 토스 측은 매일 일정한 시각 퀴즈를 진행한다. 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번호를 인증한 후 참여할 수 있다.

홍혜자 기자 hhj@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